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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상공인과 P2P결제를 위한 대면, 비대면 앱결제서비스

자주하는 질문

결제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동네한바퀴 가맹점 전용앱을 통해 회원가입 후 설정 > 구비서류제출에서 관련 구비서류를 제출하시고, 제출하신 서류에 대해 영업일기준으로 1~2일 검토 후 승인절차에 따라 동네한바퀴의 가맹점으로 계약이 완료되시면 정상적인 결제와 정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구비서류는 기본적으로 사업자등록증 사본, 통장사본, 대표자 신분증 사본은 필수로 제출하셔야 하며, 계약에 따라 제출하셔야 하는 서류가 더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결제 수수료는 어떻게 책정되나요?

결제수수료는 계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대리점이나 가맹점별의 사업자 구분 또는 매출 규모에 따라 차등 책정되며 상세한 수수료는 대리점에 문의해 주세요.

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업종에 어떤것이 있나요?

결제서비스 이용불가 업종은 아래와 같으며, 해당 업종에서 발생한 결제건은 카드사별 정책에 따라 결제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상품권, 다단계, 회원권, 방문판매, 대부업, 사행성, 후원금, 무형물품, 정보제공서비스, 골통품, 충전, 순금, 의약품, 노래방, 마사지, 유흥주점, 단란주점 등

정산일은 어떻게 되나요?

기본 정산은 카드결제 승인 후 영업일로 3일째 되는 날 정산(입금)이 되며,
선정산 서비스를 이용 시 카드결제 승인 후 익일에 정산(입금)이 됩니다.
단 주말, 공휴일은 영업일에서 제외되며, 선정산 서비스 이용 시 추가 수수료가 부가됩니다.

비대면 결제서비스에는 어떤것이 있나요?

비대면 결제는 동네한바퀴의 결제서비스 중 ARS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결제방식에 따라 고객용 어플을 다운받아 직접 결제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및 영업문의

간편한 결제서비스 또는 영업문의가 필요하시면 언제라도 문의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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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및 영업문의는 평일 오전 10:00부터 오후 6:00까지 운영됩니다.
운영시간 외에는 master@delivera.co.kr로 문의를 남겨주시면
익일 오전 담당자가 바로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.